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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 ‘Project AI’ 성공사례 분석 혁신의 넥스트 레벨, DX-DNAARTIST 이경상
      글로벌 제조업 중에서 AI 활용을 제일 잘하는 기업이 있는데요. 바로 BMW입니다. BMW는 2016년부터 ‘Project AI’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제품, 직원,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AI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600개 이상의 AI 활용 사례들을 구현해내고 있습니다. BMW의 ‘Project AI’ 추진 사례 분석을 통해 DX 성공 전략을 살펴봅니다.

      디지털 전환DX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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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단'을 맡겼다 챗GPT에게 OO을 물었다ARTIST 반병현
      인공지능의 발전 속도가 무서울 정도로 빠릅니다. 점차 커지는 영향력을 피해, 인공지능 개발을 잠시 중단해야 한다는 논란도 생겼었는데요. 하지만 똑똑한 인공지능을 오히려 역이용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내 고민이나 어려움을 인공지능이 대신 해결해줄 수 있도록 판단을 맡기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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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이 신뢰를 얻는 법: AI 투명성과 윤리 The NEW HRARTIST 이윤수
      채용부터 성과 평가, 의료 진단, 금융 분석까지—AI는 이미 우리 사회 곳곳에서 의사결정을 돕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이 정말 공정하고 신뢰할 만한가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완전한 투명성을 실현하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불투명한 AI를 그대로 둘 수도 없습니다. 선택적 투명성이라는 대안이 주목받는 이유, 지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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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황과 맥락에 맞는 키워드 발굴방법 타겟 키워드로 고객니즈 맞추기ARTIST 조재형
      인기가 많은 키워드라고 해서 무턱대고 쓴다고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황과 맥락에 맞는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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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와 소통하는 방법 비대면 시대, 지치지 않고 살아가는 법ARTIST 장대익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에게 디지털 소통은 가장 익숙할 뿐만 아니라 생산적인 업무를 가능하게 하는 협업 수단입니다. MZ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살펴보고 MZ세대와의 소통을 이끌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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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획득 리포트와 UTM 설정팁 살펴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해석ARTIST 유성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획득 카테고리의 대표적인 리포트들을 살펴봅니다. 채널과 소스/매체 리포트 및 UTM을 통해 사용자들이 어느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 사이트에 들어왔는지 유입경로를 잘 파악하는 설정법도 숙지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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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의 테슬라, 그리고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리프레임ARTIST 장영재
      테슬라의 보급형 전기차 모델 3가 처음 대량 생산될 당시, 테슬라는 기존 자동차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100% 로봇 자동화를 추구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테슬라는 이러한 실패를 교훈 삼아 진정한 자동화를 위해 노력했고, 2023년 열린 인베스터스 데이에서 자동화의 재도전을 공개했습니다. 테슬라가 보여준 스마트팩토리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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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는 범용적, 주제로 차별화하기 SNS 공감콘텐츠 기획 가이드ARTIST 조재형
      SNS를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요즘, SNS 채널 운영의 핵심 알맹이는 바로 '공감콘텐츠'입니다. 사용자가 반응하는 공감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어떤 소재와 주제를 선택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인데요. 소비자 공감을 얻기 힘든 잘못된 소재 차별화의 함정과 평범한 소재에 비범한 색깔을 입혀 생명력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tip을 알아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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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춤 보고서와 다차원 리포트 세팅방법 실전!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ARTIST 유성민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다양한 측정기준들을 가지고 수십개의 리포트를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리포트를 직접 커스텀해서 보고 싶은 데이터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물론 구글 애널리틱스에는 이런 기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맞춤 리포트와 다차원 리포트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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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을 단단하게 만드는 회고미팅 알로를 활용한 온라인 회의ARTIST 곽민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 혹은 마무리 할 때 정말 중요한 것이 '회고'의 단계입니다. 지나간 일을 되새기며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다짐하는 과정인데요. 이 과정에서 팀은 더욱 단단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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