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콘텐츠 시작
    • contentsimg
      화상회의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방법 비대면 시대, 지치지 않고 살아가는 법ARTIST 장대익
      이제는 뉴노멀이 된 화상회의의 장점을 극대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회의 대체를 넘어 맞춤형 회의의 기로에 서있는 화상회의 시스템의 구조를 살펴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글에도 디자인이 필요하다 고객을 끌어당기는 UX WritingARTIST 이춘희
      사용자들은 처음에 읽을만하다고 판단할 때만 읽습니다. 그나마도 모두 읽지 않고 필요한 내용만 골라 읽죠. 콘텐츠를 의미있게 디자인하여 가독성을 높이는 콘텐츠 디자인 방법을 살펴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15초 안의 승부, 이제는 숏폼 시대! 우리도 할 수 있다! 숏폼 마케팅ARTIST 김가현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 이제 영상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짧은 동영상을 뜻하는 '숏폼'이 이제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15초 안의 승부사인 숏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키워드적용 및 통계도구 활용하기 타겟 키워드로 고객니즈 맞추기ARTIST 조재형
      내가 쓴 키워드가 제대로 활용되고 있는지는 통계도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적용한 뒤 통계도구를 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OKR은 CFR을 먹고 자란다 5편으로 끝내는 OKR 완전 정복​ARTIST 장재웅
      . CFR은 특정한 스킬이나 단계라기보다는 조직 전반에 흐르는 커뮤니케이션과 문화와 같습니다. 성공적인 OKR을 위해서는 CFR이 필수적인데요. CFR과 OKR의 관계에 대해 알아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SNS가 변화시킨 고객 구매 행동 여정 타겟 키워드로 고객니즈 맞추기ARTIST 조재형
      SNS가 활성화되면서 고객이 구매 결심하는 방식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방식으로 홍보를 했다가는 고객을 잃게 마련입니다. 고객의 새로운 구매패턴을 함께 알아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맞춤 보고서와 다차원 리포트 세팅방법 실전!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ARTIST 유성민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다양한 측정기준들을 가지고 수십개의 리포트를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리포트를 직접 커스텀해서 보고 싶은 데이터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물론 구글 애널리틱스에는 이런 기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맞춤 리포트와 다차원 리포트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구글 옵티마이즈와 최적화실험 Data-driven UX 디자인 실무역량ARTIST 박유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UX개선의 인사이트를 추출했다면 실제로 사용자의 경험이 달라지는지 효과를 검증해봐야 하겠죠? 하지만 기존의 사이트를 갑자기 리뉴얼 할수는 없고, 이럴 때 우리는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구글 옵티마이즈'라는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옵티마이즈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고, 최적화실험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아 봅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회의 프레임사용법 알로를 활용한 온라인 회의ARTIST 곽민철
      끝나고 회의록을 보고 나서야 비로소 무슨 회의를 했는지 이해가 될 때가 있습니다. 그런 회의는 이제 그만! 실시간으로 회의 내용을 눈에 보이게 싹 정리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알로를 이용하면 말이죠! 온라인 회의에 매우 유용한 회의 프레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러가기
    • contentsimg
      비대면은 어떻게 일상이 되었는가? 비대면 시대, 지치지 않고 살아가는 법ARTIST 장대익
      일상이 되어버린 비대면 실시간 회의와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당연한 것일까요? 비대면 소통을 이해하기 위해 인류의 커뮤니케이션 진화 방식에 대해 살펴봅니다.

      보러가기
  • 2024.07.23
  • 2024.07.24
  • 2024.07.25
  • 2024.07.26
  • 2024.07.27